[뉴스] KAOMI, 제31회 국제종합학술대회 3월 16~17일 개최
상태바
[뉴스] KAOMI, 제31회 국제종합학술대회 3월 16~17일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4.03.0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회장 김성균 이하 KAOMI)가 3월 16~17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제31회 KAOMI 국제종합학술대회, 31st Annual Scientific Meeting of KAOMI’(조직위원장 김현종)를 개최할 예정이다.

‘Concepts and Misconceptions of Implant Dentistry’의 대주제 하에 임플란트 관련 지식들의 공유 및 임상에서의 바로 적용을 위한 다양하고 실용적인 강연들이 준비되어 있다. 

대주제 ‘Concepts and Misconceptions of Implant Dentistry’란, 과거부터 현재까지 받아들여지고 있는 치과임플란트학에 대한 많은 개념 중 잘못 이해되고 있는 부분 또는 과거에는 옳다고 생각했지만 현재는 개념이 바뀐 부분을 과학적 근거에 기초하여 임상가들과 공유하며 이에 더해 미래지향적인 변화의 개념도 수용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대주제에 맞춰 큰 틀에서 5개 세부 세션으로 강연을 구성하되 단독 강연 뿐 아니라, 2명의 연자가 사전미팅을 통한 콜라보레이션을 이뤄 토론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을 다룰 수 있게 구성하였다. 이를 위해서 학술대회는 크게 Back to basic, Expert talk, Hot issue, Special lecture, Do It Yourself의 세부 세션으로 구성되었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