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D/CAM 시스템 hands-on 코스 '큰 호응'
상태바
CAD/CAM 시스템 hands-on 코스 '큰 호응'
  • 승인 2006.07.1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D/CAM 시스템 hands-on 코스 '큰 호응'
㈜신흥, 제5회 CEREC Basic Course 개최
   

▲성황리에 마친 CEREC Basic Course

최근 최과계에 서서히 붐이 일고있는 치과용 CAD/CAM 시스템에 대한 hands-on 코스가 개원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AD/CAM 시스템인 CEREC 3에 대한 개원의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CEREC 3 구입고객 및 구입희망고객을 대상으로 한 'CEREC Basic Course'를 해외와 국내에서 각각 2회씩 개최한 바 있는 ㈜신흥은 지난달 16일과 17일 양일간 신흥 본사 연수센터에서 'Dr. BERND REISS 초청 CEREC Basic Course'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이 5회째를 맞는 'CEREC Basic Course'에서는 대폭 확대된 제품에 대한 호응을 입증하듯 참석자가 배 이상 늘었다. 특히 이번 코스에서는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제적인 활용법을 제시하기 위해 이론 강연과 함께 실습을 병행하여 진행하여, CAD/CAM 시스템 및 CEREC 시스템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CEREC 3를 이용한 보철 케이스에 따른 다양한 임상적용을 직접 실습을 통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코스에 참여한 40여명의 참석자들은 CEREC 3를 이용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접하고 직접 실습하는 과정을 통해 유럽의 선진의료 기술을 몸으로 체험함으로써 기존 진료에 신선한 자극제가 되었으며, 이를 통해 Computerized Dentistry 개막을 이끌고 진료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입을 모아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