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의 새로운 Golden Age를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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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흥의 새로운 Golden Age를 이끈다’
  • 승인 2006.07.12 1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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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흥의 새로운 Golden Age를 이끈다’
골드니안 출시 1주년 기념식 개최
 

제품 런칭에서부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내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과정은 치과계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로 꼽고 있는 ㈜신흥의 치과용 귀금속 합금 ‘골드니안’이 출시 1주년을 맞아 지난달 19일 신흥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신흥의 전문 연구개발력과 최첨단 생산설비 시스템에 의해 탄생한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은 신흥의 연구, 제조, 영업 3박자가 완벽히 3위 일체되어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흥은 시장조사, 전용 전산시스템 구축, 설비 시스템 완비, 직원 교육, BI 개발 등의 사전준비에 완벽을 기한 후, 철저한 마스터플랜 하에 지난 해 6월 13일 고객에게 처음으로 '골드니안'을 공개했고, 서울경기 일부 지역에서 3개월간의 테스트 마켓 검증 과정을 거쳐 그 해 9월 KDX 2005 전시회에서 성공적인 런칭 행사로 합금시장의 본격적인 진출을 알렸고, 이후 차별화 된 광고 전략과 마케팅 활동이 더해져 각종 전시회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지난해 12월말에는 골드니안 브랜드 사이트(www.goldenian.com)를 오픈하여 고객 맞춤 마케팅과 시장내 No.1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갔다.


또한 "신흥이 만드는 또 하나의 신뢰"라는 슬로건 하에 원자재가의 변동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가격정책을 유지하여, 신흥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얼굴로서 고객에게 큰 신뢰를 쌓아 나간 것도 주요한 성공 요인으로 작용하였다.
이번에 개최된 ‘골드니안 출시 1주년 기념식’에서는 ‘골드니안’의 연구개발 과정에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골드니안’의 소사(小史)를 영상을 통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연구개발, 제조, 영업 등 각 부문별로 우수 사원에게 공로상을 수여하기도 하였다.


㈜신흥 관계자는 “새롭게 100년을 향해 나아가며 ‘골드니안’이 신흥의 새로운 ‘골든 에이지(Golden Age)’를 이끌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전방위 마케팅 활동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감은 물론 고객의 신뢰가 바로 신흥 성장의 원동력이기에 계속해서 신뢰를 안겨주는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의 깊이를 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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