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피덴트,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주)스피덴트, 사업설명회 개최
  • 승인 2007.08.0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스피덴트, 사업설명회 개최
사업자를 통한 스피덴트의 국내유통망 확보에 박차

 

 

의료용품을 연구·생산하는 기업 (주)스피덴트(대표이사 안제모·김재환)는 지난달 27일, 서울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되어 대표이사 인사, 프레젠테이션 및 사업설명,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전국에서 50여 명의 사업자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설명회의 목적은 ‘사업자를 통한 스피덴트의 국내유통 네트워크의 형성’에 있다. 설명회의 발제를 맡은 안제모 대표이사는 사업프로그램 설명을 통해 ‘스피덴트 사업자의 매출 및 수익성’, ‘스피덴트 사업자를 위한 미래 비전’, ‘스피덴트 제품의 국내 및 국외 시장의 자리매김과 한국치과산업의 발전 방향’ 등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참석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어 안 이사는 제품 영업의 편의를 위해 패키지상품으로 구성된 ‘세이브원’과 ‘세이브투’를 비롯한 출시예정상품인 ‘세이브실’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덧붙였다. 패키지 상품 세이브원과 세이브투는 지난 KDA 2007에서 1억 9천여 만원의 눈에 띄는 매출실적을 올린 ‘99&1사은대잔치(레진제품 99만원을 구매하면 96만원 상당의 무선LED광중합기를 무상제공하는 이벤트)’의 명칭이 변경된 것이다.
이날 설명회에서 안 이사는 “모든 사업자에게 패키지상품 세이브원과 세이브투, 그리고 카드리더기를 공급할 것”을 제안했을 뿐 아니라, 각 사업자가 일으킨 영업에 대한 20% 수익 보장, 재고 부담·미수금 부담 감면, 영업활동에 대한 추가적 인센티브 적용 등 파격적인 사업전략을 제시하기도 했다. 또한 그는 “사업자와 최종소비자인 원장님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지원 쪽으로 최선을 다해 진행할 계획이다”며 이번 사업에 대한 강한 애착을 내비쳤다.

스피덴트와 함께 할 의향이 있는 사업자는 신청서를 작성, 8월 6일까지 스피덴트 국내사업본부로 제출하면 된다. 사업자 선정 발표는 8월 10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스피덴트는 각각 서울 8, 인천·경기 6, 충남 1, 대전 1, 전북 1, 광주·전남 2, 부산·울산·경남 5, 대구·경북 3, 충북 1, 강원 3명의 사업자를 모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