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IS ‘2009 EAO’ 조기마감, 성황리에 개최 예정
상태바
DENTIS ‘2009 EAO’ 조기마감, 성황리에 개최 예정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8.1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덴티스는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모나코에서 개최되는 유럽 임플란트 학회(EAO) 학술 패키지에 참가할 인원을 7월말까지 모집했다.

경기침체의 여파로 세미나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총 35명이 모집되어 다가올 ‘2009 EAO'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많은 타업체들이 진행한 EAO 패키지에 비해 뛰어난 참여율을 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저널에서 볼 수 있는 유명한 연자들과의 만남과 완성도 높은 논문 등을 통한 시술 동향 및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깊이 있는 학회 역시 원장님들의 학회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이바지했다.

또한 5박 7일간 진행될 이번 여행은 파리를 시작으로 마르세유, 아비뇽, 님, 니스 등을 비롯해 모나코까지 이어지며 교황청, 와이너리 포도농장 체험, 샤갈 미술관 등의 일정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2009 EAO는 지금까지 많은 진료일정으로 수고하신 원장님들에게 드리는 휴식의 기회가 될 것이다”며 “휴가시즌과 맞물려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하기에는 매우 적절한 시기이며, 임플란트 대표 학회 EAO인 만큼 많은 높은 신청률을 보여 7일간 일정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