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플라이, 학생들의 국제적 교육 기반 형성의 장을 위한
“제 1회 전국 기공대학 학생 세라믹 경연대회”개최!
상태바
덴츠플라이, 학생들의 국제적 교육 기반 형성의 장을 위한
“제 1회 전국 기공대학 학생 세라믹 경연대회”개최!
  • 덴포라인
  • 승인 2009.11.1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츠플라이 코리아, 기공 학생 인재 발굴하여 해외 연수 지원”
덴츠플라이코리아에서는 젊은 학생들의 국제적 교육 기반이 부족한 것을 느끼며 우수한 실력을 바탕으로 해외 교육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공 업계 최초로 학생 대상의 세라믹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덴츠플라이코리아에서 개최하는 세라믹 경연대회의 취지는 젊은 인재의 발굴과 일부 수익의 사회 환원과 덴츠플라이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eramco3와 Duceram Kiss 파우더를 위한 잠재적인 고객의 발굴이라는 목적도 함께 갖는다. 
덴츠플라이코리아는 본 행사를 시작으로 전국의 기공대학과 유대적으로 교육 infra를 구축하여 학생과 각 대학의 교수님들께 보다 많은 교육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는 덴츠플라이가 미국, 독일, 홍콩 등 전세계에 기공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세라믹 컨테스트에는 현재 전국 20개 대학 중 12개 대학이 신청하였으며 10월 16일까지 각 대학 별로 자체 선발 기준에 의해 2명씩 경연대회에 참가할 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대회 후 우승자는 2010년도 치과 언론 매체를 통해 발표 될 예정이며 홍콩 training은 2010년 2~3월 중에 덴츠플라이 아시아본사 (홍콩) training 센터에서 받게 된다.
덴츠플라이코리아는 본 행사가 자리를 잡게 되면 점차적으로 대학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우수한 교육용 재료와 장비를 지원하여 한국 기공 교육의 질을 높이는데 보탬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