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지금까지와는 다른 임플란트, AnyRidge 임플란트 출시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지금까지와는 다른 임플란트, AnyRidge 임플란트 출시
  • 덴포라인
  • 승인 2010.07.0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30일 출시된 AnyRidge implant system이 개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AnyRidge implant system은 다른 임플란트와는 차별화된 Premium 제품이라는 컨셉으로 할증이 없는 정가 판매를 통해 타 임플란트와는 가격과 품질에 있어 확연히 차별화된 임플란트로 포지셔닝 한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특징으로는 기존 임플란트 디자인에서는 볼 수 없었던 Fixture core diameter(ØØ2.8, ØØ3.3, ØØ4.8)를 일정하게 적용 하고, KnifeThread®의 깊이를 조절함으로써 시술자로 하여금 손쉽고 개인의 취향에 맞춘 drilling sequence를 구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Magic five(5˚ internal connection)을 적용함으로써 internal type에서 발생할 수 있는 screw loosening의 걱정을 말끔히 해소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7월 31일까지 AnyRidge implant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팟 터치, 대기실용 전자액자, 수가 안내 판넬 등 550만원 상당의 display pack을 추가로 증정한다.     

문의: 070-7115-09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