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스템미팅 2012 상해, 성황리 개최
상태바
[뉴스] 오스템미팅 2012 상해, 성황리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2.12.0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술식 공유 기회로 자리 매김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주최하는 ‘오스템미팅 2012 상해’가 지난 10월 23일 910명의 중국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으며 총 7회 강연 중 일반 강연 5회, 라이브서저리 강연 2회로 진행됐다.

한국 연자로는 조용석 앞선치과병원장이 ‘Advantages of TSIII SA fixture and user guideline’을 주제로 강의를 시작했고 전인성 서울H치과 원장이 ‘Immediate loading versus Early loading using TS implant in various ridge situation’를 주제로 강연했으며 마지막으로 서봉현 뿌리깊은치과 원장이 ‘Retrievability of prosthetic decision making for long term implant success’를 주제로 강연을 마무리했다.

중국 현지 연자로는 2명의 연자가 강연을 진행하여 한국과 중국 연자의 조화로운 강연 구성으로 양국의 임상지식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는 평이다.

한편, 본행사인 오스템미팅과 연계하여 전날인 22일에는 조용석 원장, 전인성 원장 그리고 중국 Dr. Lu Xue Wei이 실제 임상에서 적용 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가 담긴 각각 다른 3개의 OSSTEM AIC Hands-on Course가 진행되어 행사에 유익함을 더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오스템 중국법인에서는 올해 4월1일 광동을 시작으로 7월 29일 북경, 9월 2일 성도, 그리고 10월 23일 상해를 마지막으로 올해 중국에서의 오스템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오스템미팅은 최신 술식을 경험하고 다양한 임상을 공유하는 등 현지의 임상가들이 기다리고 있는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 잡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